티스토리 뷰


가정 조경을 훨씬 쉽게 하는 방법



당신의 이상적인 조경 디자인이 당신의 마당에 작은 변화를 의미하든 아니면 당신의 전체 재산에 큰 변화를 의미하든, 당신은 몇 가지 기본적인 원리를 배우고 적용해야 한다.


미리 무엇을 예상해야 할지 모르면 실패로 이어질 수 있다.


이 글의 요령을 읽으면 조경 프로젝트를 숙달할 수 있고, 따라서 올바른 방법으로 할 수 있다.




당신의 지역에 자생하는 것들을 심어라.


토종 식물은 당신 지역의 토양과 기후에 쾌적하기 때문에 유지하기가 더 쉽다.


이것은 여러분이 그들을 성장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시간을 덜 들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사용하고 싶은 식물들이 당신 지역의 토종 식물인지 알아내는 좋은 방법은 지역 보육원이나 정원 가꾸기 가게를 방문하는 것이다.




물방울 모양의 물뿌리개가 식물의 선택이 되어야 한다.


이 관개 시스템은 설치하기 쉽고, 식물들에게 연속적인 물줄기를 줄 수 있게 해준다.


호스나 자동 스프링클러에서 나오는 개울로 땅을 적셔 많은 유출을 유발하는 대신, 드립 시스템이 발전소에 직접 물을 준다.




많은 사람들이 조경을 생각할 때 인터넷에서 쇼핑하는 것을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은 어느 지역 매장보다 쉽고 선택의 폭이 넓다.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구매 시간을 올바르게 설정하십시오.


목재는 겨울에는 보통 덜 비싸다.


멀치, 관목, 나무들은 시즌 후반에 훨씬 덜 비쌀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 때 당신의 구매를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새로운 종류의 식물들이 항상 시장에 나오고 있지만, 여러분이 식물에 투자하기 전에 가격이 떨어질 때까지 1, 2년을 기다리는 것이 더 현명할 수 있다.




조경 프로젝트를 계획할 때 여러 종의 식물과 관목을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만약 그것이 병충해나 질병의 발생의 희생자가 된다면 당신의 마당을 보존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만약 같은 종류의 식물을 사용한다면, 그것들은 모두 그러한 에피소드에서 소멸될 수도 있다.


식물 건강에 있어서는 조경 다양성이 중요하다.




매력적인 마당을 갖기 위해 비싼 조경가나 디자이너를 고용할 필요가 전혀 없다.


전문 조경사를 이용하는 것은 꽤 비쌀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프로젝트에 가장 잘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얻기 위해 조경업자와 상의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잔디를 깎을 때, 유리 조각들 중 일부를 떨어진 곳에 두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작은 조각들은 비료를 사서 바르지 않아도 분해되어 영양분을 공급한다.




가능한 한 적은 돈을 쓰는 데 집중하지 마라.


때때로 더 빨리 고장나기 때문에 더 싼 물건의 품질은 더 낮은 가격대의 가치가 없다.


조경 초보자라면 특산품 매장은 비용이 더 들겠지만 필요한 품질과 조언이 있어야 한다.




다른 주택 개량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조경은 단지 기본적인 이해와 노하우를 필요로 한다.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조경 설계를 개발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재료를 내실화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