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바일 마케팅이 비즈니스에 적합하도록 만들기



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전략 구축에 있어 선택의 폭이 너무 넓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 수 없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사용하여 모바일 마케팅 기술의 이점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알아보십시오.




고객을 이해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에 대한 지식을 기반으로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 찾고 있는 것을 해독할 수 없다면, 당신은 그들에게서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들에 대한 모든 것을 기꺼이 배워야만 한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의 사이트, 광고, 이메일, 그리고 당신의 캠페인의 다른 부분을 테스트하게 하라.


편견이 없는 관점을 얻기 위해 당신의 시스템을 시험해 볼 사람을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항상 모바일 플랫폼의 홈 베이스를 구축해야 한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웹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계속 접속하기를 원해야 한다.


모바일 플랫폼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고객 기반은 거의 변하지 않지만, 모바일 고객이 외부의 영향으로 훨씬 더 변덕스럽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술 변화가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마케팅에 적용되는 최신 릴리즈를 따라잡아야 할 것이다.




문자 알림을 보낼 때 고객의 수면 시간에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생산하는 것을 즐길 수 있지만, 당신의 어색한 타이밍은 좋은 반응을 얻지 못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회사에 대한 입소문을 타게 하는 신흥 강국이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전화기를 사용하거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사용한다.


이 두 영역 모두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확장하기 위한 이상적인 출발점이다.


마케팅 노력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은 필수 사항이다.




입소문이 나도록 노력함으로써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그들이 그것을 그들의 동료들에게 넘길 수도 있고, 당신의 마케팅은 완전히 확대될 것이다.




고객에게 무료 앱을 제공할 수 있다는 사실은 알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애플리케이션이 실제로 만들기 쉽다는 사실은 알고 계셨습니까? 당신의 사업이 전문화된 앱을 제공할 때,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노력은 정말로 성공할 것이다.


여기선 선택할 수 있는 게 많다.




좋은 모바일 마케터가 되려면 모바일 사다리 위로 작은 발걸음을 내딛어야 한다.


너도 이 전략을 채택해야 한다.


문자 메시지부터 시작해서 전화, 비디오 등등.


이것은 당신의 네트워크를 확장하는데 도움을 준다.


가진 것을 다 써라.




비록 많은 사람들이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하지만, 그들은 약어의 의미에 반드시 익숙하지는 않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을 잃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용 단축 코드를 구현하십시오.


비용이 더 들겠지만, 당신 회사의 브랜드에 잘 반영될 겁니다.


전용 쇼트코드도 법적으로 보호되기 때문에 누군가가 당신의 것을 훔칠 가능성은 희박하다.




사람들이 당신의 마케팅 광고를 받을 때 피드백을 추가하는 방법을 찾는 것은 그들이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그들이 어떻게 좋아하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고, 그들을 고객으로 만들 수도 있다.


피드백이 부정적이더라도 모바일 마케팅 전술을 강화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회사에 비즈니스에 적합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있는 경우 웹 페이지에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계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추가 작업을 하는 것보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검색하는 것이 더 쉽다.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 기법이 있지만, 이들은 모두 공통의 기본 개념을 공유한다.


특정한 기술들 사이의 주요한 차이점은 실제로 방법론과 기술이다.


당신의 상황에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찾기 위해 약간의 상식과 약간의 연구를 이용하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